board

> KP Mobile 人 > 언론보도

언론보도

[2019-01-21, 파이낸셜뉴스] 비즈니스 성공의 시작, 다보냄과 함께하는 문자 마케팅

2019-09-04

0

디지털 환경이 급속하게 변화 하면서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마케팅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디지털 환경 속에서 구매자는 빠른 정보 획득과 가격 비교를 통해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매하는 습관이 자리잡았으며, 판매자는 기존 구매 고객의 재구매 유도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복잡하지 않고 비용이 저렴하면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노력하는 추세다.

대기업, 중견기업의 경우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한 마케팅 담당자들을 보유하고 비용에 크게 연연하지 않고

TV, 라디오, 신문 광고 등을 진행하는 것과 동시에 SNS 마케팅, 유튜브 크리에이터 협업 등을 통해 자사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다.

하지만 중소기업, 자영업을 운영하는 사장님에게는 전문인력, 비용에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비즈니스의 성공은 비용과 정비례 하는 것은 아니다.

아무리 많은 비용을 들여 광고를 진행 하더라도 비용 대비 매출이 발생하지 않는 경우도 많다. 이

에 적은 비용으로 최대한의 매출과 충성 고객을 만들 수 있는 방법으로 ‘문자 마케팅’이 눈길을 끈다.

문자 마케팅은 마케팅 전문인력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다.

단순히 할인 이벤트, 추가 증정 이벤트 등 단순 정보만 고객에게 발송해도 반응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검색광고, 미디어광고 등 어떤 광고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 및 홍보를 진행할 수 있으며,

비용을 사용한 만큼 그 어떤 광고보다 매출로 연결되는 비율이 높다.

문자 수신을 동의한 고객에게 할인, 추가증정, 신상품 출시 등의 정보를 보내는 것 외에도

고객의 기념일, 특정 이벤트일 등에 감사 및 안부 문자 발송, 고객 등급별 할인쿠폰 발행, 혜택 알림 등과 같이 큰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고객관리를 할 수 있다.

문자 마케팅을 위해서는 저렴한 비용에 안정적이고 대용량의 문자를 발송할 수 있는 문자 발송 서비스를 선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케이피모바일의 ‘다보냄’은 14년간 10만 이상의 다양한 산업군 및 업종의 고객들에게 문자 마케팅 및 단체문자, 대량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 발송 및 결과내역 실시간 제공 △ 95% 이상의 높은 문자전송 성공율 △ 시간당 1,000만건 이상 발송이 가능한 집중/대량 메시지 전송능력 △ 발송 성공건에 한해 과금/충전금액의 사용기간 제한 없음 등 특장점을 가지고 있어 중소기업, 자영업자들의 이용률이 높다.

케이피모바일 이성신 전략기획팀장은 “중소기업, 자영업을 운영하는 사장님들의 가장 큰 고민은 효과적인 마케팅을 통한 매출 성장이다. 하지만 전문지식과 인력, 비용 등으로 인해 어려워하시는 경우가 많다”며 “다보냄은 다년간 수많은 고객들의 마케팅 컨설팅을 통해 얻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떤 다른 광고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를 보실 수 있게 지원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비즈니스의 시작, 모바일을 활용한 마케팅의 시작을 다보냄과 함께 하였으면 한다”고 말했다.

 

원문보기 :

 

http://www.fnnews.com/news/201901210950040054

 

 

무료상담

1577-7985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TOP